본문 바로가기

일상

남성올인원화장품 추천 아이오페 맨 올데이 퍼펙트 올인원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자 화장품 하나를 추천해 볼까 합니다.

 

화장품이 떨어졌거든요

 

저는 주로 올인원 제품을 선호합니다. 

 

스킨과 로션이 합쳐서 있어서 

 

한번에 간편하게 바를 수 있습니다.

 

이미 써 보신분들은 올인원 제품의 편리함에 공감하실 겁니다. 

 

남자 분들 대부분 스킨하고 로션 정도만 아침에 바르죠

 

스킨 바르고 로션 바르는 2가지 작업을 

 

올인원은 한번에 끝낼 수 있어서 저는 올인원 화장품을 선호 하는 편입니다

 

게다가 가격도 스킨 로션 두개 사는 것보다 저렴하고요 

 

그중에 자주 쓰는 제품이 아이오페 맨 올데이 퍼펙트 올인원 제품입니다. 

 

거기다 이 제품은

 

스킨과 로션 뿐만 아니라 에센스까지 함유되어 있다고 하니

 

말 그대로 1석 3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겠네요 

 

제가 써본 경험상 

 

제가 얼굴에 유분이 많은 편인데 

 

이걸 쓰면 유분 조절이 확실히 되는것 같더라구요 

 

스킨과 로션이 합쳐저 있다고 합니다만

 

제품 자체는 거의 로션에 가깝습니다. 

 

 

칙칙하고 번들거리는 피부를 간편하게 케어하여 환하고 생기 있게 만들어 주는 바이오올인원풀루이드

 

항산화 케어 : 지친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리고 피지로 인한 번들거림을 정돈

3 in 1 : 남성의 real 피부 고만 5가지를 쉽고 간편하게 케어 

          (칙칙함 + 피지 +피부건조 + 주름 + 애프터쉐이빙)

피부진정효과 : 페퍼민트 추출물이 함유되어 시원한 쿨링감을 제공

 

용량: 120ml

피부타입 : 모든 피부에 적합

 

미백 기능과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입니다.

 

혹시 올인원 제품을 찾는 분이라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