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제주항공 1분기 영업손실 657억원

반응형

인터넷 뉴스토픽 순위 중 또 제 눈에 띄는 토픽이 있습니다.

 

뭐냐구요??

 

2위에 제주항공 1분기 영업손실 657억원

 

지난해 동기 영업이익은 570억 순이익이였는데 

 

흑흑

 

왜 저 토픽에 눈이 가냐하면

 

제가 바로 제주항공 주주이기 때문이죠

 

제주항공 주식은 꽤 오래 전부터 갖고 있었는데

 

현재 평단가가 3만원 대입니다. ㅎㅎ

 

매수 할 시점 만 해도 저가항공사를 좋게 봤고 그리고 진에어와 더블어 1,2위를 차지하고 있는 제주항공이 였고

 

또 배당도 자주 주는 편이라 

 

제주항공 주식을 매수 하게 되었는데

 

이번 코로나의 여파로 

 

어마어마하게 폭락하더군요 

 

그래도 코로나 역시 극복이 될것이라 생각했고 오히려 저가 매수의 기회라 생각해서 

 

폭락장에서도 조금씩 꾸준이 더 샀습니다. 

 

더 사서 평단가를 낮춘게 3만원대 입니다. ㅎㅎ

 

워렛버핏 마저 손절했다는 항공주 ㅎㅎ

 

그래도 저는 언젠가는 빛을 볼 날이 있을거라는 희망을 가지고 

 

오늘도 매수해 봅니다. 

 

굉장히 길고 어두운 터널을 견뎌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