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애니

미소녀 모바일 신작 게임 추천 군림지경(사전예약)

반응형

모바일 게임을 많이 하지는 않지만

 

간간히 심심할 때 즐길만한 모바일 게임이 종종 필요하긴 합니다. 

 

대부분 모바일게임은 보통 처음 오픈하면서부터 같이 시작하는 경우가 많지요

 

(보통 3개월 정도 즐기다가 그만 두는 편이긴 합니다)

 

그러던 중 눈에 띈 게임이 하나 있는데

 

"군림지경"

 

사실 머 흔하디 흔한 스타일의 가챠 게임인 듯합니다. 

 

그래도 새로 나온 게임이니 사전 등록하고 예약 특전으로 주는 템이나 캐릭터 받아서 좀 즐겨 볼 만하지 않을까 싶네요

 

그냥 제목에서 느껴지듯이 중국 게임인 것 같습니다. 소녀전선이나 벽람항로 등등과 비슷한 느낌일까?

 

전략rpg라고 하는데

 

이런 게임의 재미는 그냥 캐릭터 모아서 키우는 거라 생각하는 편이라서

 

게임 캐릭터가 중요하죠 ㅎㅎㅎ

 

로리 스타일인가?

이 캐릭터 성우 목소리 맘에 드네 많이 들어본 목소리인데..

기분 탓인가 저 위에 모쿠시히 캐릭터 보이스랑 비슷한데

좋군

쌍권총 누나

양갈래 누나~ 대사는 조금 오글거리네

제일 맘에 드는 누나

 

ㅗㅜㅑ

일단 캐릭터 들은 씹덕 냄새나는 내 스타일인데

 

언제 정식 오픈되는지는 모르겠어요. 

 

모쿠시히 성우는 찾아보니 '사쿠라 아야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에서 우라라카 오챠코의 성우였네요

 

많이 들어본 느낌이 더라니 

 

아무튼 신작이라니 한번 해봐야겠어요

 

근데 아무리 찾아봐도 정식 오픈이 언제 있지는 안 나와 있네요

 

 

 

 

반응형